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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7 2

[멋쟁이사자처럼 부트캠프 TIL회고] Unity 게임개발 3기 28일차

랜덤 아이템 스폰 & 인벤토리 습득랜덤 아이템 스폰(1) : 임의의 시간이 지난 후 아이템 생성  간단한 방식으로, 코루틴의 WaitForSeconds를써서 일정 시간이 지나고 아이템이 생성되게 할 수 있다.using System.Collections;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using UnityEngine;public class ItemSpawner : MonoBehaviour{ public GameObject itemPrefab; public float minSpawnTime; public float maxSpawnTime;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TIL 2024.12.17

[멋쟁이사자처럼 부트캠프 TIL회고] Unity 게임 개발 3기 27일차

캐릭터 이동  기본적으로, InptutAction을 사용해 좌우 이동과 점프를 구현한다.  선언해주어야 할 변수들이 많다.speed : 이동속도JumpSpeed : 점프 했을 때의 이동속도MoveInput : inputaction(Move)를 입력받을 변수JumpInput:  inputaction(Jump)를 입력받을 변수rigidbody : 점프 시, 힘을 주기 위한 rigdbody값spriteRenderer :  flip을 하기 위한 변수 선언(왼쪽 오른쪽 바라보게 하기 위한)animator : 애니메이터를 받아오기 위한 변수 선언Grounded : 점프 조건을 설정하기 위한 변수 선언mainCamera : 카메라 변수 선언CameraSpeed : 카메라 이동 속도 변수 선언MaxDistace : 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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