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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멋쟁이사자처럼 부트캠프 TIL회고] 55일차 : 휴강

오늘의 목표1. 원하는 슬롯의 물품 버리기2. 물품을 버릴 때 겹치지 않게 하기 (생성 방식의 문제)3. 물품이 '사용'되는 방식 만들기4. 물품을 사용하거나 ,특정 위치에 버리면 특정 행동(열리거나 소리가 나거나 이벤트가 진행되거나) 하는 물품 만들기  1. 원하는 슬롯의 물품 버리기 구현해보고 싶은 물품을 버리는 방식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다. 커서로 드래그해서 버리거나, 마인크래프트 식으로 1,2,3,4,5로 표현해서 버리거나 하는 방식이다. 우선은 구현이 쉽다고 생각하는 마인크래프트 식의 방식으로 구현해보고, 시간이 남는다면 다른 방법을 도전해볼 것이다. if (inventory.gameObject.activeInHierarchy){ inventory.HandleSelotSlection();..

TIL 2025.01.13

코딩 테스트 : 종이 자르기, 로그인 성공, 치킨 쿠폰, 등수 매기기, 특이한 정렬, 문자 밀기

코딩테스트 : 종이 자르기머쓱이는 큰 종이를 1 x 1 크기로 자르려고 합니다. 예를 들어 2 x 2 크기의 종이를 1 x 1 크기로 자르려면 최소 가위질 세 번이 필요합니다.정수 M, N이 매개변수로 주어질 때, M x N 크기의 종이를 최소로 가위질 해야하는 횟수를 return 하도록 solution 함수를 완성해보세요using System;public class Solution { public int solution(int M, int N) { int answer = 0; answer = (M * N) - 1; return answer; }} 이게 왜 정답률이 72%.... ? 풀어 놓고서도 어떤 예외가 있으면 안되는걸까 ? 하..

코딩테스트 2025.01.13

[멋쟁이사자처럼 부트캠프 TIL회고] 53일차 : 일요일은 쉬는날

코딩테스트 : 겹치는 선분의 길선분 3개가 평행하게 놓여 있습니다. 세 선분의 시작과 끝 좌표가 [[start, end], [start, end], [start, end]] 형태로 들어있는 2차원 배열 lines가 매개변수로 주어질 때, 두 개 이상의 선분이 겹치는 부분의 길이를 return 하도록 solution 함수를 완성해보세요. lines가 [[0, 2], [-3, -1], [-2, 1]]일 때 그림으로 나타내면 다음과 같습니다.선분이 두 개 이상 겹친 곳은 [-2, -1], [0, 1]로 길이 2만큼 겹쳐있습니다.using System;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public class Solution { public int solution(int[,] lin..

TIL 2025.01.13